본문 바로가기
여행 Travel/태국 Thailand

[태국 방콕]수완나품공항 밤늦게 새벽 도착 가성비 숙소 키치오 하우스 호텔 KITZIO HOUSE HOTEL 후기 리뷰

by 부요:) 2024. 2. 26.

안녕하세요.
부요입니다:)

태국 방콕 여행을 다녀왔는데, 수완나품 공항에 23:30에 도착하는 비행기였어요. 그래서 첫날 잠깐 잠만 잘 숙소가 필요해서 아속역 근처로 찾아보다가 가격도 싸고 후기도 나쁘지 않은 곳이 있길래 아고다를 통해서 예약했었어요.

키치오 하우스 호텔
KITZIO HOUSE HOTEL

https://maps.app.goo.gl/fkmSBNqvaWHzLXY66?g_st=ic

Kitzio House Hotel · Huai Khwang, 방콕 도시권

maps.google.com

자세한 위치는 위 구글맵 참고 부탁드려요.



* 객실종류: 슈페리어 트윈룸 / 조식X
* 금액: 1박(24년 2월 일요일~월요일 기준) 962바트
숙소에서 바트 현금결제했어요.

962바트 한화 약 35,600원 정도.
저는 친구랑 같이 간 거라 1인 1박 17,800원 정도에 묵은 숙소였어요.


숙소 잡을 땐 몰랐는데 숙소가 좀 골목 안쪽에 살짝 외진 곳에 위치하고 있더라고요. 공항에서 택시타고 새벽 1시쯤 숙소 도착했었는데 골목이 엄청 어둡고 주위에 뭐가 별로 없어서 혼자 밤늦게 움직이기에는 살짝 위험할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근데 낮에 다시 보니까 골목이 밤이랑은 좀 다르게 괜찮아 보이기는 했는데, 그래도 사람이 많이 다니는 곳은 아닌 것 같아서 혼자 뚜벅이 여행하시는 분들은 여기 숙소 이용하실 때 조금 조심하시는 게 좋을 듯해요.

그리고 주위에 편의점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가격이 싸고 깨끗해서ㅋㅋㅋ직원분들도 친절하세요.


슈페리어 트윈룸 객실 내부


방은 싱글 침대 2개에 캐리어 2개 눕힐 수 있을 정도 크기였어요.
엄청 깨끗하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화장실도 크고 깨끗해서 좋았는데 수압이 센 편은 아니었어요.


가격도 싸고 깨끗해서 잠깐 묵을 가성비 숙소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근데 혼자 뚜벅이 여행하시는 분들은 골목이 많이 어두우니까 밤늦게 조심하세요.

여기까지 태국 방콕 가성비 숙소 키치오 하우스 호텔 KITZIO HOUSE HOTEL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